모공관리 비누 라디셀 버블팝 (모두의 블로그 & 라디셀 제공)
Intro
얼굴 피부 관리를 하면서 겨울철에 가장 해결이 어려운 부분이 화이트헤드 입니다.
이러한 화이트헤드를 관리할려면 클렌징에서부터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데
여러 화장품을 사용하고 오일을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그러한 번거로운 작업도 없고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도 포함되지 않고
천연 성분만으로 만들어진 비누가 오늘 소개할 '모공관리 비누 라디셀 버블팝' 입니다.
비누이기에 간단하게 세안을 하면서 사용이 가능한데 간단하지만 효과는 제대로 나타나는 비누 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est
1. 화이트 헤드
먼저 '모공관리 비누 라디셀 버블팝' 에 대한 소개하기 전에 화이트 헤드로 고생하던 분이 이 제품을 사용하고 효과를 보셔서 화이트 헤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화이트헤드는 폐쇄성 면포, 좁쌀 여드름이라고도 하는데 비염증성 여드름병변의 일종 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과다한 피비분비, 모낭벽의 과도한 각화증, 여드름균의 증식과 그 때문에 발생하는 염증 반응 입니다.
보통 사춘기 이후 안드로겐 호르몬의 과잉으로 피지 분비가 증가하고 모낭벽의 각질층이 두꺼워져서 피지가 모낭입구를 막고 피지를 배출하지 못하고 그 안에 갇혀 생긱는 여드름 입니다.
이러한 화이트 헤드는 보기에 무척 좋지가 않아서 없앨려고 상당한 애를 먹습니다.
2. 모공관리 비누 라디셀 버블팝 성분
'모공관리 비누 라디셀 버블팝' 은 순한 자연유래성분의 천연비누인데 기적의 약초라고 불리는 어성초에서 성분을 추출 했습니다.
덕분에 피부 자극이 적어서 매일 사용해도 좋습니다.
또한 거품이 풍성해서 딥클렌징이 가능하고 피부 진정, 피부 보습, 각질 관리, 블랙헤드 관리, 유수분 밸런스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100%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고 천연유래 방부제를 사용해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합니다.
천연분말 및 천연추출물 사용이고 100% 핸드메이드 수제 비누 입니다.
인증 받은 유기농원료와 자연유래 에션셀 오일을 사용해서 순하며 피부 보습막을 유지시켜 모공까지 세정이 가능하고 얼굴 땅김이 없는 보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더해서 7무 시스템으로 파라벤, 석유계 계면활성제, 에탄올, 광물유, 동물유래 원료, 인공색소, 인공향무첨가 등 7가지 무첨가로 안전합니다.
특히나 피지 관리에 탁월합니다.
3. 제품 케이스
케이스는 분홍색 바탕에 거품을 포인트로한 디자인으로 뭔가 귀여우면서 밝은 피부의 느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특징을 전면에 표기하고 옆면에 간단한 특징들을 더 표기하고 후면엔 성분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4. 모공관리 비누 라디셀 버블팝
초코파이(?) 같이 생겼습니다.
원형에 짙은 갈색을 하고 있고 한약향이 납니다.
중앙엔 라디셀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서 제품을 받기 전에 변질에 대한 우려는 없습니다.
5. 구성품
비누와 망이 같이 들어 있는데 망이 무척 촘촘해서 망에 넣고 비누를 사용하면 비누도 절약하고 거품은 더 풍성하게 나옵니다.
6. 사용 전
평소에도 상당한 화이트헤드가 보여서 아무리 화장을 해도 눈에 보여서 고민인 분입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화이트헤드가 심할걸 아실수 있습니다.
7. 사용 중
망에 넣고 거품을 내니 거품이 풍성하게 나면서 정말 쫀쫀한 거품이 만들어졌습니다.
풍성하면서도 부드럽고 촉감이 무척 좋은 거품이 만들어졌습니다.
8. 사용 후
3번 사용만으로도 상당히 화이트 헤드가 안정된 것을 볼수 있습니다.
장기간 매일 세안을 하면 화이트 헤드를 완벽히 제거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보습력이 좋아서 세안 후에 얼굴 당김이 없어서 좋습니다.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실제로 테스트를 해보니 피지관리에 정말 탁월하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화이트 헤드가 많이 없어지는 것을 보고 매일 세안을 했을 때 장기간에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모공관리 비누 라디셀 버블팝' 로 피지관리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제품 구매를 바로 원하시는 분들은
https://goo.gl/yZw3gJ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상 블루캡 이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