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꿈비(대표 박영건, 최명숙, 최진희)는 오는 2월 15일 부터 신세계 투데이 해피바이러스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2010년 8월 창립 이후 매년 배 이상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꿈비는 '추사랑 매트'라는 이름으로 유행에 민감한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엄마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꿈비는 이번에 꿈비 추사랑 매트 특별전을 실시하게 되었다.
꿈비는 "꿈꾸는 베이비"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꿈비는 아이의 꿈과 엄마의 잃어버린 꿈을 함께 고민해보고 찾아가기 위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친환경 제품, 아이들이 즐겁게 꿈을 키울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 출시하여 엄마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미미루 빈백 소파"는 꿈비 자체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특히 "드몽" 캐릭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아이들이 안심하고 빈백 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꿈비는 일반 스티로폼이 아닌 더 친환경적인 EPP(발포폴리프로필렌)를 내장재로 사용하고 있다.
이렇게 인기가 높은 미미루 빈백을, 이번 신세계 해피바이러스 특별기획전에서 포토 후기만 작성 시 선착순으로 사은품 제공한다. 범퍼매트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시 빈백 사은품을, 폴더매트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 시 신생아 베개를 사은품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이번 신세계 해피바이러스 특별기획전에서는 12단 변신 매트로 유명한 꿈비 No.1 제품, 옐로우 빅스타는 물론, 추사랑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직접 뛰고 놀았던 사방치기 매트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더 넓은 300cm사이즈의 드로잉 사방치기 D300, 드로잉 큰 별 D300 역시 아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