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꿈비(대표 박영건, 최명숙, 최진희)는 롯데닷컴 특별전을 실시한다. 꿈비는 2010년 8월 창립 이후 매년 배 이상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유행에 민감한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2016년 봄을 맞아 실시하는 이번 꿈비 특별전은 신상매트&오프라벨 북유럽 매트 특별전으로 이불처럼 포근하고 안락한 실내 놀이방 매트를 선보인다.
2015년에 이어 꿈비는 2016년에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아용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선정하는 2015 굿디자인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와 같이 꿈비 놀이방매트는 북유럽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에 특화된 매트들을 차례로 선보여 수준 높은 디자인 안목을 갖춘 엄마들의 심미적 만족감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꿈비'라는 회사명은 '꿈꾸는 베이비'의 줄임말로, 아이의 꿈은 물론 엄마의 잃어버린 꿈, 회사 임직원들의 꿈까지 다시 고민해보고 찾아가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렇듯 아이의 꿈을 중요하게 여기는 꿈비는 '꿈', '소통', '공감', '나눔'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이런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에 있어서 만큼은 국내 최고를 지향하고 있다. 소재부터 제품 생산 공정까지 모든 단계에 있어서 제품의 완성도를 위한 검수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모두 14단계의 검수 시스템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인 꿈비 디자인 매트만의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꿈비에서 최근 출시한 "미미루 빈백 소파"는 최초의 캐릭터 빈백으로, 이번 롯데닷컴 특별전에서 매트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이 미미루 빈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꿈비 미미루 빈백은 꿈비 자체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특히 "드몽" 캐릭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아이들이 안심하고 빈백 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꿈비는 일반 스티로폼이 아닌 더 친환경적인 EPP(발포폴리프로필렌)를 내장재로 사용하고 있다.
한편, 꿈비는 브랜드 메시지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캐나다, 호주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꿈비 관계자는 동남아시아, 러시아, 남미 등에서도 총판 의뢰가 들어오고 있으며, 특히 중국시장에서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ad more: http://news.danawa.com/view?boardSeq=60&listSeq=3143783&past=N&site=22#csidx9615c2f11bf0000b55e4ed9f779394c
Copyright © LinkBack
'이벤트~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대세 꿈비 신상매트! 범퍼매트, 폴더매트 할인 특별전 퍼뜨리기! (0) | 2016.04.24 |
---|---|
시놀로지 Diskstation DS216j 필드테스터 모집!!! (0) | 2016.04.21 |
꿈비, 범퍼매트&소프트라인 놀이방매트 할인 특별전 (0) | 2016.03.15 |
꿈비, 슈퍼고밀도 폼으로 무장한 모네 시리즈 29일 공개 (0) | 2016.02.25 |
꿈비, 신세계 투데이 해피바이러스 특별기획전 진행 (0) | 2016.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