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야기

부산대태닝 추천 유나영뷰티 3기 체험 후기 (모두의블로그 & 유나영뷰티 제공)

블루캡 2016. 6. 15. 16:42

Intro

오래전엔 구리빛 피부가 우리나라에선 미의 기준에서 굉장히 하위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한국의 경제적 사정 등의 이유가 겹쳐서 하얀고 뽀얀 피부의 여성분들이 미의 기준의 상위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시대가 변하면서 건강미 넘치는 구리빛 피부가 미의 기준의 상위로 올라서면서

이제는 자연스럽게 피부를 구리빛이 나게 태울려는 현상이 대세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여름이 되면 휴가철로 바닷가에 갈 때 건강미 넘쳐 보이는 구리빛 피부는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잡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태닝을 하게 되었고 많은 뷰티샵에서 태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뷰티샵들 마다 천차만별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필자의 여성 댄스팀은 태닝을 주기적으로 해서 항상 건강미 넘치는 피부를 유지해야하는데 이번에 새롭게 들어온 멤버는 아직 태닝을 주기적으로 하지 않아서

이번 기회에 다양한 곳에서 태닝을 받아서 본인이 좋아하는 곳으로 정하기 위해 여기저기 찾던 중에 마침 유나영뷰티 태닝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서

방문을 하여 태닝을 받아 보았습니다.

유나영뷰티가 다른 곳과 어떻게 틀린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est

1. 위치

 


'유나영뷰티' 의 위치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293-161 3층 입니다.

부산대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부산대 방향으로 쭉 걸어가시다보면 배스킨라빈스 사거리에서 찾으실수 있습니다.


2. 외관












건물 3층에 있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입구부터 타투, 왁싱, 태닝, 속눈썹 시술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뷰티 아카데미 수강생에 대한 안내도 있고, 중국 최대 뷰티 체인 어마인과 함께 한다는 소개도 볼수 있습니다.

3층에 올라가면 입구를 볼수 있습니다.


3. 내부












내부는 각종 시술관련 도구들과 재료들로 가득했습니다.

잘 정리된 모습과 널찍한 내부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3층이라서 채광상태도 좋아서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과 겨울엔 따뜻한 느낌을 받을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네일 관리 하는 곳과 왁싱, 속눈썹 관리실이 따로 있고 발관리를 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3층에서 위로 더 올라갈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태닝시술을 받기로 한 날이라 위로는 올라가보지 않았습니다.

3층에 쇼파로 대기실이 같이 있고 태닝실도 3층에 있었습니다.

태닝 관련 제품들도 진열장에 빼곡히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4. 원장님의 경력



원장님의 미용사 자격증과 영업신고증 그리고 각종 뷰티 수상경력의 상장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5. 태닝 전 다양한 설명


들어가서 짧게 상담을 하고 태닝 관련 내용이 정리된 A4 용지도 주시면서 다시 한번 더 숙지 할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상당히 다양한 태닝 제품들이 진열장에 즐비해 있고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 놓고 있었습니다.

고객들이 보기 편하고 제품의 특징을 바로 알수 있도록 잘 정리해 놓았습니다.

저랑 팀원이 원장님께 더더욱 신뢰를 갖게 된 부분이 바로 오일 부분이 었습니다.

저희팀 연습실 근처의 샵에 태닝을 받는데 거기는 오일을 바르고 태닝을 했는데 마치고 나면 끈적해서 옷을 제대로 입고 다니지 못 할 정도로 안 좋았는데

원장님께서 오일은 태닝기계에도 안 좋고 당사자도 불편해서 크림종류로 하는게 좋으시다면서 기본적인 베이스 제품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다른 곳과 틀리게 자세한 설명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품들에 대한 설명을 같이 해주셔서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팀원과 새로운 제품을 소개 받은 것도 있습니다.

저희는 입술과 유두의 착색을 방지하기 위해 테이프를 사용했는데 이게 불편하고 착색 방지 모양도 별로 입니다.

그런데 원장님께서 크림 제품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팀원도 사용해보고 상당히 만족을 하고 편의성도 좋고 효과도 좋다고 했습니다.


6. 태닝실








태닝실에는 스탠드형 태닝 기기가 2개 들어가 있습니다.

내부에도 주의사항이 프린팅된 종이가 벽에 붙어 있고 한켠에는 고객님들의 크림들이 이름별로 보관이 되어 있습니다.

다른 고객분들이 실수로 라도 들어가지 못 하도록 태닝중 문열지마세요 라고 친절히 적어 놓았습니다.


7. 태닝

(받기 전)








다른 팀원들은 꾸준히 태닝을 받아서 톤이 잘 잡혀 있는데 새로 들어온 팀원은 아직 태닝을 받은지 얼마 안되어서 피부 톤이 여전히 밝습니다.

사진은 태닝전 사진 입니다.


(태닝후)





기본 베이스 크림으로 꾸준한 태닝으로 톤으로 낼 예정으로 받았기에 크게 차이가 나보이지는 않지만 자세히 보시면 미묘한 톤 차이가 보입니다.

무엇보다도 팀원이 다른 곳에서 받은 것 보다 너무 만족을 했다는 점이 중요했습니다.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팀원들이 태닝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점이 태닝의 유의점들과 태닝 후의 편의성 그리고 미묘한 자국들이 중요합니다.

기계 태닝이기에 시술자가 필요없지만 얼마나 좋은 제품을 추천해 주고 주의사항을 자세히 알려주면서

관리하시는 분도 태닝에 대한 지식이 많아야지 제대로 편하고 깔끔하게 태닝을 할수 있습니다.

' 유나영 뷰티 ' 에서는 원장님의 지식이 다른 곳보다 확연히 틀림을 알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계속해서 숙지하시고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소개함을 알수 있었습니다.

오일 문제, 착색방지크림 뿐만이 아니고 태닝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잊지 않고 꼼꼼히 해주셔서 태닝에 대해 잘 모르던 부분들도 알수가 있었습니다.

제대로된 태닝을 원하신 다면 ' 부산대 유나영 뷰티 ' 에서 꼭 태닝을 받아 보시길 추천 합니다.


이상 블루캡 이었지요~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