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용품 테스트

마블스펀지 잇툴즈마블스펀지 3기 체험 후기 (모두의블로그 & 잇툴즈 제공)

블루캡 2017. 5. 14. 19:38

Intro

화장을 하면서 가장 힘든것 중에 하나가 얼굴에 어떻게 잘 스며들고 펴 발라지게 하는가 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도구를 활용을 하는데 그 중에 하나가 스펀지 입니다.

그런 스펀지도 다양한 회사에서 다양한 종류가 나옵니다.

이번 체험단 제품은 어떤 제품이길래 마블이라는 글귀가 앞에 붙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est

1. 제품 케이스



'잇툴즈마블스펀지' 의 케이스는 둥근 원통형을 하고 있고 평소에 제품 본체를 보관 할수 있는 거치대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스펀지의 색상의 비슷한 색상의 바탕색을 하단에 종이로 프린팅해서 넣어서 제품의 이미지를 형상화 했습니다.

원통의 전면에는 제품의 특징을 표기하고 제품의 이름이 프린팅되어 있고 후면에는 사용법과 보관법이 적혀있습니다.

저렴한 케이스를 알차게 구성한 형태 입니다.


2. 제품 본체





'잇툴즈마블스펀지' 본체의 형상은 달걀 모양의 양 끝을 대각선으로 잘라 놓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양쪽면의 번갈아서 사용이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연핑크에 얼룩처럼 진한핑크가 곁들여져서 보기에도 좋습니다.

다른 스펀지와는 틀리게 부드러운 감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드로필릭이라는 소재를 사용해서 건조된 상태에서도 물을 묻힌 듯한 촉촉한 느낌을 유지합니다.


3. 사용 전 / 후






세안을 하고 웻 파우더를 '잇툴즈마블스펀지' 로 얼굴에 발라 보았습니다.

다른 스펀지와의 차별점은 파우더가 불필요하게 스며들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타 제품은 피부에 바르는 양보다 스펀지가 먹는 양이 더 많은데 '잇툴즈마블스펀지' 은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얼굴의 굴곡에 따라서 아주 잘 펴발라져서 사용이 편리했습니다.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잇툴즈마블스펀지' 은 다른 스펀지와의 소재의 차별화와 컷팅의 차별화로 편의성과 화장품의 낭비를 막을수 있는 제품 입니다.

스펀지를 사용해서 화장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제품 입니다.


이상 블루캡 이었지요~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