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이야기!

모드애드온 갤럭시S10보호필름 (위블 & 샘빌 제공)

블루캡 2019. 4. 19. 07:46

Intro

신형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가장 먼저 소중한 폰을 위해서 필름과 케이스를 구입합니다.

최근엔 강화유리 제품을 구입하는 경향도 많기는 하지만 터치 부분과 가격적인 부분에서 여전히 강화유리 보다는 필름이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리뷰 제품은 가장 최근에 나온 갤럭시S10 에 부착되는 '모드애드온 갤럭시S10보호필름' 입니다.

어떤 점이 일반적인 필름 제품과 다른지를 특히나 기본 부착된 필름과 비교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est

1. 제품 박스



제품 박스는 검은색 바탕에 제품이 폰에 장착된 모습이 전면에 프린팅되어 있고 후면에는 부착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문제는 필자가 리뷰를 작성하면서 부착 가이드를 제대로 인식하는 바람에 실제 필자가 부착할때는 그냥(?) 부착을 했습니다.

다행이 잘 부착되기는 했지만 더 쉽고 안전한 방법이 있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해서 이 리뷰를 보시는 분들은 후면에 유의를 하시고 읽어보시고 부착 하시길 추천합니다.


2. 구성품




'모드애드온 갤럭시S10보호필름' 구성품은 필름, 부착가이드, 극세사천, 알콜패드, 기포제거패드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필름의 구성품과 비슷하기는 하지만 좀더 고급스러운 이유는 제품이 들어 있는 종이 케이스와 부착을 편하고 잘되게 하는 플라스틱 가이드, 기포 제거 패드가 내구성이 좋은 제품으로 구성된 점들은 일반 필름 제품들과 틀리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줍니다.


3. 모드애드온 갤럭시S10보호필름







'모드애드온 갤럭시S10보호필름' 본 필름은 가이드와 함께 제공이 되는데 이 가이드에 자세히 보면 번호와 부착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스티커로 붙은 색깔별 순서도 잘 되어 있어서 부착시 순서대로만 하면 잘 부착이 되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만져보면 다른 필름에 비해서 재질감은 두껍게 느껴집니다. 그런데 실제 두께는 일반 필름과 다름이 없어서 내구성은 좋은데 터치감은 좋게 한것이 보입니다.

올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며, 휘어짐도 아주 좋습니다.


4. 부착






필자의 S10 에 제품의 리뷰 기간에 문제가 발생을 해서 잠시 멀리 떠나보내는 바람에 (ㅠㅠ) 친구에게 술 한잔사면서 친구의 새로 붙인 필름을 떼고 붙이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술집에서 필름을 붙여 보기는 처음인데(?) 가이드를 활용하는 법을 진작에 알았으면 더 쉽게 붙였을 텐데 둘이서 어두워서 매장밖에 나와서 간판 불빛에 의존해서 붙였습니다.

가이드를 활용하지 않아도 문제없이(?) 부착이 되었고 촉감도 맨질 맨질하니 좋았습니다.

친구도 기본 필름보다 좀더 맨질한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올커버라서 딱 맞고 기포도 거의 생기지 않았습니다.

화면이 보이는 것도 그 전 제품과 차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약간은 좀더 선명해진 듯한 느낌(?)


5. 부착 이후 지문인식


제품에 지문 인식을 시도했는데 기본필름과 다름없이 아주 자연스럽게 인식을 했습니다.

3번 정도 시도를 했는데 3번다 빠르게 인식했습니다.

필름을 붙이고 다시 지문을 인식해야한다는 말도 있는데 해보니 바로 인식을 했습니다.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신형 스마트폰의 가격을 생각하면 새 제품은 정말 소중히 다루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화면을 지키기 위해서 보호필름은 필수 인데 어떤 제품이 좋은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드애드온 갤럭시S10보호필름' 은 필자가 사용을 해보니 인식력도 문제없고 촉감도 좋고 투과율도 좋습니다.

소비자들을 배려한 사소한 구성품들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퀄리티가 높은 점도 좋습니다.

가격도 착합니다.

갤럭시S10 을 구입하신 분들은 기본필름도 좋지만 '모드애드온 갤럭시S10보호필름' 로 바꾸시면 더 좋다고 추천합니다.

특히나 내구성이 좋으니 충격에 기본필름보다는 더 안전하게 액정을 보호할수 있습니다.

제품의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https://goo.gl/6Yj7r4 로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이상 블루캡 이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