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이야기!

그립스 익스트림 아이폰6 케이스 필드테스트 (다나와 & 그립스 제공)

블루캡 2016. 3. 31. 12:16

Intro

스마트폰의 본래의 디자인을 살리면서 스마트폰을 보호하면서 차량에 거치도 하고 싶은 생각은 차량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분들에게는 항상 있는 생각입니다.

다만 거치대를 차량에 설치하기에는 번거롭고 묵직한 거치형 케이스를 사용하는것도 싫은 사용자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 출시를 했습니다.

바로 '그립스 익스트림 아이폰6 케이스 필드테스트 (다나와 & 그립스 제공)' 제품입니다.

과연 어떤면이 위와 같은 문제점들을 해결해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Test

1. 박스 디자인




'그립스 익스트림 아이폰6 케이스' 의 박스 전면에는 안이 비치는 형태를 해서 실제 제품을 볼수 있습니다.

안을 보면 그립스로고가 찍힌 메탈홀더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을 보면 마그네틱이 들어있다는 스티커를 볼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기타사항을 간략하게 기술하고 있습니다.


2. 구성품


제품의 구성품은 차량에 붙이는 고무형태의 자석과 메탈홀더가 부착된 케이스, 봉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우측의 봉투는 용도를 모르겠습니다.

에어포켓 체험단 제품에는 이 봉투에 액정필름과 기타 액정관련 구성품이 들어 있었는데

'그립스 익스트림 아이폰6 케이스' 제품에는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고 봉투만 들어 있었습니다.


3. 케이스 





'그립스 익스트림 아이폰6 케이스' 제품은 상당히 얇은 편 입니다.

다만 ' 그립스 에어포켓 아이폰6 케이스' 제품에 비해서는 두껍습니다.

두꺼운 만큼 상당한 강도를 자랑해서 스마트폰을 더더욱 안전하게 보호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위쪽 모서리와 아래쪽 모서리는 뚷려 있는 형태라서 탈부착이 간편합니다.

그리고 케이스 정중앙에는 얇지만 강력한 메탈홀더가 들어 있어서 자석에 탈부착을 할수가 있습니다.


4. 차량용 거치 자석


차량용 거치 자석이 들어 있는 고무 재질을 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잘 붙고 크기가 작아서 차량의 어느 곳에나 장착이 가능합니다.


5. 실제 장착







'그립스 익스트림 아이폰6 케이스' 실제 장착을 해보니 에어포켓 제품보다는 두껍지만 다른 케이스 제품에 비해서 상당히 얇아서 아이폰6 본래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강도도 좋아서 폰의 안전하게 보호해 줄만했습니다.

특히나 에어포켓 보다는 좋은점은 위쪽과 아래쪽 모서리가 뚷려 있어서 더더욱 본래의 디자인을 살릴수 있었습니다.

메탈홀더가 상당히 얇은데도 자석거치대를 붙여 보니 정말 강하게 붙었습니다.

차량에 장착하고 왠만한 흔들림에도 견딜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처음 인트로에서 말했듯이 아이폰6의 본래 디자인을 살리고 싶으면서 폰도 보호하고 차량에 깔끔하게 거치도 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는데 

과연 해결이 가능한 제품이 맞을까? 하는 의문점이 리뷰를 진행하면서 완벽히 해소 되었습니다.

얇고 강한 강도 덕분에 디자인을 살리면서 폰도 보호할수 있습니다.

거기에 강력하지만 얇은 메탈홀더가 삽입되어 있어서 자석형 거치대에 강하게 붙일수도 있어서 차량에 거치도 할수 있습니다.

이 모든것을 만족하니 이런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꼭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 사용기는 다나와(과) 그립스를 통한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이상 블루캡 이었지요~